저희는 외식을 잘 안하는 편이에요.
외식비로 집에서는 더 풍족하게 건강하게 좋은 음식 먹는다는 생각에 ㅎㅎ
그러나 외식하는 메뉴가 몇가지 있는데요.
휴일에는 두곳을 다녀왔습니다.
- 미분당 쌀국수
그동안 매번 줄서 있어서 뭐 파는 곳인가 궁금했는데 쌀국수 전문점이었네요.
이날은 사람이 많치 않아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조용한 쌀국수집
저는 입맛이 매우 심하게 평범해서 육수의 차이를 모르겠던데
짝꿍은 어느 쌀국수집보다 육수의 맛이 깊다고...-,.-
항상 저는 감사하게 생각하고 살고 있습니다.
왠만한건 다 맛있거든요 ㅎㅎㅎ


- 쭈꾸미킹
쭈꾸미를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나들이겸 외곽에 있는 쭈꾸미킹을 자주 갑니다.
이곳에서 늘 왕자세트를 먹어요.
전 비빔밥을 좋아해서 온갖 야채를 비벼먹는게 좋은데요.
쭈꾸미볶음과 같이 먹는거 참 좋습니다~
쭈꾸미볶음도.. 저에겐 왠만하면 다 그게 그거고 맛있기만 한데
짝꿍은 쭈꾸미킹 쭈꾸미볶음이 제일 맛있답니다.
또 감사합니다. 왠만한게 다 맛있는 입맛이어서요 ㅎㅎㅎ


외국에 몇년 있었지만,
정말 우리나라는 음식 종류가 엄청 많아요.
이렇게 풍족하고 살기좋은 나라에서 살 수 있는것도 선택받은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Soft 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산책로 사진 한컷, 일상이 감사한 이유 (6) | 2026.04.22 |
|---|---|
| 벚꽃구경 / 스텔라떡볶이 / 닭떡볶이 (8) | 2026.04.07 |
| 안경 코받침고정 안경흘러내림방지 / 실리콘 (12) | 2026.03.22 |
| 행복이야기5 - 서로 맞춰줄 수 있어서 (14) | 2026.02.09 |
| 점심도시락 일탈 - 맥시칸음식 / 반반타코 (9) | 2026.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