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Time

미분당 / 쭈꾸미킹 방문 후기 - 휴일 점심 나들이

♠풀내음♠ 2026. 3. 24. 21:12

 

저희는 외식을 잘 안하는 편이에요.

외식비로 집에서는 더 풍족하게 건강하게 좋은 음식 먹는다는 생각에 ㅎㅎ

그러나 외식하는 메뉴가 몇가지 있는데요.

휴일에는 두곳을 다녀왔습니다.

 

 

- 미분당 쌀국수

그동안 매번 줄서 있어서 뭐 파는 곳인가 궁금했는데 쌀국수 전문점이었네요.

이날은 사람이 많치 않아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조용한 쌀국수집

 

저는 입맛이 매우 심하게 평범해서 육수의 차이를 모르겠던데

짝꿍은 어느 쌀국수집보다 육수의 맛이 깊다고...-,.-

항상 저는 감사하게 생각하고 살고 있습니다.

왠만한건 다 맛있거든요 ㅎㅎㅎ

 

- 쭈꾸미킹

쭈꾸미를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나들이겸 외곽에 있는 쭈꾸미킹을 자주 갑니다.

이곳에서 늘 왕자세트를 먹어요.

전 비빔밥을 좋아해서 온갖 야채를 비벼먹는게 좋은데요.

쭈꾸미볶음과 같이 먹는거 참 좋습니다~

 

쭈꾸미볶음도.. 저에겐 왠만하면 다 그게 그거고 맛있기만 한데

짝꿍은 쭈꾸미킹 쭈꾸미볶음이 제일 맛있답니다.

 

또 감사합니다. 왠만한게 다 맛있는 입맛이어서요 ㅎㅎㅎ

 

외국에 몇년 있었지만,

정말 우리나라는 음식 종류가 엄청 많아요.

이렇게 풍족하고 살기좋은 나라에서 살 수 있는것도 선택받은 사람이다라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