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Time

점심도시락 일탈 - 맥시칸음식 / 반반타코

♠풀내음♠ 2026. 1. 9. 18:38

 

동료와 늘 도시락을 싸서 점심으로 먹는데요.

가끔은 배달음식을 시켜먹기도 해요.

 

둘다 참~ 음식 안가리고 뭐든 잘 먹는지라,

먹던걸 또 먹어도 또 맛있고.

 

그래도 오늘은 특별하게 자주 안먹던거 먹어보자

 

멕시칸음식 - 타코로 결정

 

배달온거 보니 비닐장갑이 있더라구요.

없었으면 먹을 때 불편했을것 같아요.

먹다보니 소스가 떨어지더라구요.

 

오른쪽은 먹고 난 이후.

둘다 성격 나오죠? 

누가보면 핥아먹었는줄 알겠어요~

 

분리수거와 청소에 진심인 둘이 같이 일하니, 주변도 늘 깨끗하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