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Time

산책로 사진 한컷, 일상이 감사한 이유

♠풀내음♠ 2026. 4. 22. 17:28

 

어제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산책로를 조금 걸어 시온에 도착했습니다.

평소에 자주 가지 않은 길이었지만,

처음 가는 길도 아닌데,

꽃향기 솔솔 나고

바람 살랑 살랑 

 

이렇게 운치 있는 곳이었구나~

잠시 발걸음을 멈추고 사진 한장 남겼습니다.

 

매일 바쁜 하루속에 땅만 보고 살다가

이제는 하늘을 볼 수 있는 여유가 생기고,

허무한 하루하루를 살다가

이제는 살아갈 이유가 있는 삶을 살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