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주 오랜만에 저녁 산책을 나갔습니다
포토존인지..사람들이 사진을 찍기에 가보니
이 장면을 찍는거였네요
폭우온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제가 있는곳엔 비가 오지 않았어요
새벽에 비가 와서 습하긴했지만 바람은 시원하게 부네요
이 색을 뭐라고 할까요?
형광주황? 형광핑크?
자연이 보여주는 아름다움 늘 감사합니다
'Soft 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여름별미 ㅡ 물회 (7) | 2025.08.08 |
|---|---|
| 엄마밥상 ㅡ 한우육회 (7) | 2025.08.05 |
| 한끼식사 - 갈치조림 (10) | 2025.07.24 |
| 가족모임추천식당 - 샤브올데이 / 외식식당추천 (11) | 2025.07.14 |
| 행복이야기 2 - 시어머니와 며느리 이야기 (17) | 2025.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