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Time

저녁노을 이 색을 뭐라 하나요?

♠풀내음♠ 2025. 8. 4. 22:53


아주 오랜만에 저녁 산책을 나갔습니다
포토존인지..사람들이 사진을 찍기에 가보니
이 장면을 찍는거였네요

폭우온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제가 있는곳엔 비가 오지 않았어요
새벽에 비가 와서 습하긴했지만 바람은 시원하게 부네요

이 색을 뭐라고 할까요?
형광주황? 형광핑크?
자연이 보여주는 아름다움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