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생신 맞이해서 가족끼리 외식하고 왔어요.
드시고 싶은거 생각해보라고 했는데 딱히 생각나는게 없다고 하시더니...
집근처에서 매번 차량 줄이 끊이지 않는 샤브올데이 다녀왔어요.
어머니 집근처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https://place.map.kakao.com/2096854591
샤브올데이 금천시흥점
서울 금천구 금하로 705 남성프라자 1층 101호
place.map.kakao.com
샤브샤브 식당인데 소고기가 무한 리필이라고,,
사실 무한 리필하면,, 고기의 질이 별로일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꽤 괜찮았어요.
* 주차
금천시흥점은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하기가 좀 어렵긴 합니다)
*금액
주말 성인 29,900원
처음에 육수를 고르는데 저희는 기본으로 했어요. (나중에 육수 무한 리필 가능)
육수 종류에 따라 기본 금액이 달라집니다.
*음식
야채 : 상당히 신선함
고기 : 신선함
그외 음식
- 겉절이 : 옴청 맛있음
- 열무김치 : 상당히 맛있음
- 샐러드 : 맛있음
무한리필 고기집의 고정관념을 없앨것 같은 곳이네요.
샤브샤브집을 갔는데,,
엄마는 피자와 핫윙을 한접시 담아오셨어요
"샤브샤브집인데 왜 피자랑 치킨을?"
"한먹다 보니 이게 그렇게 먹고 싶었어~"
"먹고 싶으면 애길 하지~~"
피자와 치킨으로 배를 채우신 어머니,
그럼에도 샤브샤브 맛있다고 상당히 만족해하셨습니다~

나무접시 2개를 줬는데요.
하나는 월남쌈 넣어 먹을 야채를 넣는거고,
하나는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를 담는 그릇이래요.
저도 처음 가봐서 어리둥절하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근처에 샤브올데이 있으면 가족모임으로 가족외식부풰로 추천합니다~
'Soft 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저녁노을 이 색을 뭐라 하나요? (6) | 2025.08.04 |
|---|---|
| 한끼식사 - 갈치조림 (10) | 2025.07.24 |
| 행복이야기 2 - 시어머니와 며느리 이야기 (17) | 2025.07.07 |
| 행복이야기 1 - 장모님과 사위의 만담이야기 (6) | 2025.07.04 |
| 여름휴가 물놀이 / 캐리비안베이 6월 인파 (9) | 2025.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