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Time

[일상] 참송이버섯 먹방 후기

♠풀내음♠ 2025. 5. 20. 23:08

참송이버섯


원래 버섯을 좋아하진 않았었는데 새송이버섯의 맛을 알고는 버섯을 즐겨 먹곤 해요.

오늘은 뜻밖에 참송이버섯 세트를 선물로 받았어요.

저보다 음식에 진심인 짝꿍이 엄청 좋아하네요
이 귀한 거를~~



솔방울과 이끼들의 데코가 우선 기분 좋게 만드네요

생으로 찟어서 소금장에 찍어 먹으라고 했는데,,
한개 찟어 먹곤 식감에 놀랬어요. 생인데도.. 살짝 고기 씹는 듯한 느낌이 있었어요.

조금 익혀서 먹으면 더 쫄깃하겠다 싶었는데
짝꿍은 그러면 영양소 파괴된다면서 생으로 먹자고 하더라구요.

저녁 먹는데 각자 1개씩 먹자고 하길래,, 당황함..
"1개만..?"
"그래! 그럼 2개씩~"

크기는 작은데 은근 각2개도 많은 느낌

쉽게 먹지 못하는 귀한 재료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