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Time

셀프요리 - 우럭구이 / 연안부두 장보기

♠풀내음♠ 2025. 6. 12. 22:28

연안부두에서 장보기 / 우럭구이

웃어야 할찌 울어야 할찌

요리해서 이쁘게 맛있게 먹는걸 좋아하는 짝꿍덕에

나날이 살이 찌고 있습니다.

 

짝꿍이 연안부두에서 큰 우럭 4마리를 2만원에 사왔습니다.

사와서는 수분을 닦고 하루는 말리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이쁘게 구이를 했습니다.

 

 

어쩜 칼집 내놓는것도, 양념장 만드는 것도,

손대기 아깝게 저리 놓는지 ㅎㅎ

위 사진은 지지난주에 먹은거,

아래 사진은 오늘 먹은거.

 

개인적으로 회보다는 구이를 좋아합니다.

우럭살이 쫄깃쫄깃하니 고등어와 삼치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으니 장보러 가자고 하면 벌떡 일어나는 짝꿍.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