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을 안식일에 식구들과 함께 예배보는 날을 바라며 보내는데 이렇게 금요일이 휴일인 경우 확실히 컨디션이 더 좋습니다.
몸이 반응을 하네요.
이렇게 무탈하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킬 수 있는 여건이 얼마나 감사한지..
짝꿍이 오늘은 쌀국수를 먹고 싶다고해서 외식했습니다.
같이 주문한 팟타이 정말 맛있네요.
서로 입맛이 까다롭지 않아서 왠만하면 맛있지만,
팟타이는 정말 맛있었어요.


날씨는 어쩜 이렇게 좋은지..
서늘서늘하니 딱 좋습니다.
밤새 비가 온것 같은데 아침에는 멈추더라구요.
더 청량하고 맑은 날씨인것 같아요.
날씨도,, 음식도,,
그리고 이렇게 좋은 컨디션으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킬 수 있음도..
감사할일이 빼곡합니다.
'Soft 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요리 잘하는 친구가 있으면 좋은 점 (10) | 2025.10.07 |
|---|---|
| 최고의 시댁 & 최고의 친정 (21) | 2025.10.06 |
| 우연히 찾은 맛집 - 라이라이 (7) | 2025.10.03 |
| 행복이야기 3 - 잔반처리 / 사소하게 보이는 일인데 기분 좋은 일 (13) | 2025.09.01 |
| 구로맛집 부뚜막청국장 (8) | 2025.08.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