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ft Time

감사일기 - 평온함에 감사 / 쌀국수 / 날씨

♠풀내음♠ 2025. 10. 4. 23:10


일주일을 안식일에 식구들과 함께 예배보는 날을 바라며 보내는데 이렇게 금요일이 휴일인 경우 확실히 컨디션이 더 좋습니다.

몸이 반응을 하네요.

이렇게 무탈하게 하나님의 절기를 지킬 수 있는 여건이 얼마나 감사한지..

짝꿍이 오늘은 쌀국수를 먹고 싶다고해서 외식했습니다.
같이 주문한 팟타이 정말 맛있네요.

서로 입맛이 까다롭지 않아서 왠만하면 맛있지만,
팟타이는 정말 맛있었어요.



날씨는 어쩜 이렇게 좋은지..
서늘서늘하니 딱 좋습니다.
밤새 비가 온것 같은데 아침에는 멈추더라구요.
더 청량하고 맑은 날씨인것 같아요.

날씨도,, 음식도,,
그리고 이렇게 좋은 컨디션으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킬 수 있음도..
감사할일이 빼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