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구로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예전에 홍어삼합 맛있게 먹었던 부뚜막청국장 다녀왔어요
온갖 채소와 나물. 소스들을 먹을수 있어서 즐겨찾던 곳이었지요
비록..손님대응에 친절하지는 않지만..ㅠㅜ
그래도 음식은 맛있어요
보쌈정식2인분 시켜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Soft Ti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연히 찾은 맛집 - 라이라이 (7) | 2025.10.03 |
|---|---|
| 행복이야기 3 - 잔반처리 / 사소하게 보이는 일인데 기분 좋은 일 (13) | 2025.09.01 |
| 회식장소 - 대동집 / 삽합세트 (8) | 2025.08.24 |
| 생활정보 - 의자등받이 자세교정 허리쿠션 (카템 3D) (11) | 2025.08.14 |
| 사진한컷 - 맑은 하늘 / 기분좋은날 (9) | 2025.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