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항 물잡이 중이에요.
물을 넣고 박테리아제 a,c를 넣고 기다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짝꿍이 원하는 튜브를 띄우고... 바닥재를 깔았어요
물잡이 4일차, 체리새우가 구피보다 더 민감한데..
저희가 너무 일찍 넣었어요.
33마리 구피넣고 일주일안에 전멸 ㅠㅠ
물잡이가 안정되면 나중에 체리새우만 키워볼려구요.

구입처 : 미미네 아쿠아
튜브 : 개당 2,000원
바닥재 : 스톤 화산사 블랙 4l (45*30 배면섬프어항)
체리새우 : 마리당 350원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동영상 서비스가 종료되어 해당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새우를 잘 키우지 못해서 미안하지만,,
초보 물린이라 이해해주길 바라며,
분양받은 구피를 잘 키워볼려구요.
이후에 구피가 출산을 했는데
이어서 포스팅할께요~
'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보물린이 - 알비노 치어 받기 / 알비노 플레티넘 레드테일 (6) | 2025.08.28 |
|---|---|
| 고정구피 - 알비노 플레티넘 레드테일 (11) | 2025.08.21 |
| 상아쿠아 방문 후기 - 큰 규모의 아쿠아샾 (6) | 2025.08.18 |
| 일단 킨텍스 관성어 박람회 후기 - 구피 품평회 (5) | 2025.08.18 |
| 물생활 시작 - 초보 물린이 물잡이 중 (6) | 2025.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