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3마리 중 한마리는 분양 올 때 배가 주황색이더니 금방 부풀어지더라구요
구피 키워본지 처음이라..언제 산란통에 넣어야하는지를 모르겠더라구요
넣어놓고 이틀지나도 치어 안 넣길래 빼놨더니 밖에서 출산
발견 즉시 산란통에 넣었는데 7마리 생존했어요


이렇게 산란통에 넣으면 불안증세 보임 ㅠㅜ
암3마리 모두에게 치어 받고 난 지금..
그나마 타이밍을 살짝 알것도 같구요..ㅎ
'물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물생활 - 베타 밥주기 빅이어베타하프문 (7) | 2025.09.02 |
|---|---|
| 물생활 ㅡ 구피 각진배 / 분만 시기 (5) | 2025.09.01 |
| 초보물린이 - 알비노 치어 받기 / 알비노 플레티넘 레드테일 (6) | 2025.08.28 |
| 고정구피 - 알비노 플레티넘 레드테일 (11) | 2025.08.21 |
| 상아쿠아 방문 후기 - 큰 규모의 아쿠아샾 (6) | 2025.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