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dening

전나비 이야기 - 1인 피자 마루 / 산책길에서

♠풀내음♠ 2026. 6. 8. 18:15

집 근처 작은 마당에 주변분이 심어놓은 나무와 새싹을 가끔 구경합니다.

어느새 훌쩍 자라 꽃피우고 있는 수국도 있어요.

 

눈앞에 사뿐이 앉아 날개짓하는 나비를 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https://www.ibric.org/bric/trend/bio-series.do?mode=series_view&beforeMode=latest_list&newsArticleNo=8750613&articleNo=8882702&title=%5B%EC%8B%A0%EA%B8%B0%ED%95%9C+%EA%B3%A4%EC%B6%A9%EC%9D%B4%EC%95%BC%EA%B8%B0%5D9.+%EB%82%A8%EB%B0%A9%EB%B6%80%EC%A0%84%EB%82%98%EB%B9%84+%EC%9D%B4%EC%95%BC%EA%B8%B0#!/list

 

[신기한 곤충이야기]9. 남방부전나비 이야기 | 최신글 > 연재 > 동향 | BRIC

- 김 진(한국나비학회) - 오늘 소개할 나비는 부전나비과에 속하는 남방부전나비입니다. 한국에 사는 나비들 중 작은 그룹에 속...

www.ibric.org

 

우리나라에서 흔하게 발견되는 남방부전나비라고 하네요.

 

 

오늘은 짝꿍과 피자를 시켰어요.

1인 피자인데 참~ 포장방법에서 소비자를 배려하는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1인 피자 마루에서 시킨 콤비네이션입니다. 

 

옆부분이 사선이어서 아래 종이를 빼면서 먹기 참 편하고 좋아요.

빵도 두툼하고 맛있답니다.

역시 샌드위치, 피자류는 빵이 맛있어야 해요.

 

사실 한끼 식사로는 엄청 많아요. 전 3분의 2 먹고 몇시간 있다가 간식으로 먹었어요.

햄버거 먹을래 1인 피자 먹을래~ 하면 전 1인 피자 먹을꺼에요.

피자 한판 부담스러우실때 적격입니다.

추천해요